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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익스플로러 국내 수입차 시장 순위권에 빛나는 자동차

"포드 익스플로러는 14년도에 페이스리프트를 실시하여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갖게 되었습니다. 토러스의 전륜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노코크 보디로 설계되었습니다. 국내 현대 자동차, 기아 자동차 못지 않은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외관은 커다란 차체를 가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다부지며 듬직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헤드 램프 아래에 독특한 형상의 안개등을 위치하여 익스플로러만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 모델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완만한 루프 트렌드와는 달리 직선 루프 라인을 사용합니다. 커다란 차체 대비 앞 차축과 뒷 차축의 길이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리어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하여 간단한 동작 하나만으로 범퍼를 열 수 있습니다. 








내관은 간단한 버튼들을 스티어링 휠 옆에 적용하여 주행 중에도 간단히 컨트롤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대시보드에서 곡선보다는 직선이 두드러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체형에 맞게 페달 위치, 시트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최고의 운전경험을 제공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가집니다. 2열 3열의 레그룸, 헤드룸에 여유로운 공간이 있어 장거리 여행에 적합합니다. 휠베이스가 여유로워 운전자, 동승자에게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도로 주행시 전방, 후방에 있는 센서를 활용하여 앞차와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전복 센서가 적용되어 차량이 일정 각도 이상으로 기울시 경고음을 울립니다. 싱크 3에 완벽한 한글패치 및 음성 인식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끌어올립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14년도에 페이스리프트를 실시하여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갖게 되었습니다. 토러스의 전륜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노코크 보디로 설계되었습니다. 국내 현대 자동차, 기아 자동차 못지 않은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외관은 커다란 차체를 가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다부지며 듬직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헤드 램프 아래에 독특한 형상의 안개등을 위치하여 익스플로러만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 모델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완만한 루프 트렌드와는 달리 직선 루프 라인을 사용합니다. 커다란 차체 대비 앞 차축과 뒷 차축의 길이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리어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하여 간단한 동작 하나만으로 범퍼를 열 수 있습니다. 






내관은 간단한 버튼들을 스티어링 휠 옆에 적용하여 주행 중에도 간단히 컨트롤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대시보드에서 곡선보다는 직선이 두드러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체형에 맞게 페달 위치, 시트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최고의 운전경험을 제공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가집니다. 2열 3열의 레그룸, 헤드룸에 여유로운 공간이 있어 장거리 여행에 적합합니다. 휠베이스가 여유로워 운전자, 동승자에게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도로 주행시 전방, 후방에 있는 센서를 활용하여 앞차와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전복 센서가 적용되어 차량이 일정 각도 이상으로 기울시 경고음을 울립니다. 싱크 3에 완벽한 한글패치 및 음성 인식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끌어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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