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2015 끄적노트 (성능, 디자인, 옵션)
더 넥스트 스파크는 2016년에 2세대 모델 풀체인지를 거쳐 3년동안 생산 및 제조가 이루어졌던 상황이며 제너럴 모터스 감마를 파워트레인 베이스로 사용하여 쉐보레 오닉스, 아베오, 소닉 등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입니다. 또한 해치백 외형 자동차 시장에서 매우 높은 수준의 점유율을 보이는 자동차입니다.
RNK-1더 넥스트 스파크는 이전 모델 대비 가로로 길게 디자인된 프론트 램프를 토대로 날카로운 디자인을 선사하고있으며 굴곡이 느껴지는 캐릭터 라인을 보닛에 삽입하여 밋밋하지 않은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최대한 짧은 길이로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운전이 실현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또한 휠베이스에 맞는 크기로 설정된 로커패널을 통하여 쉐보레만의 깔끔한 옆면 디자인을 강조있으며 도시 주행에 좋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훌륭한 안정감을 운전자에게 선물있습니다. 여기에 뚜렷한 선명도를 보여주는 선을 차량 도어에 비스듬히 활용하여 속도감이 느껴지는 측면을 만들고자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수수한 디자인의 센터페시아를 만들어 기능 활용성에 집중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있으며안전 벨트 프리텐셔너가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쉐보레가 지향하는 편리한 차량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스파크 시트와 다른 색상으로 마련된 변속 기어를 통해 매력적인 기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휠베이스를 넓혀 더욱 여유로워진 2열 레그룸을 확보하여 즐거운 뒷자리 탑승을 실현시켜주고있으며전세대 대비 다소 부족해진 헤드룸으로 스포티한 차량 운행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합리적인 내장재의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우수한 안전성, 디자인의 장점을 제공해주고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엔진 오일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자동차 엔진 오일 용량 정보를 전달하며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통해 항상 안정된 차체를 실현합니다. 또,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통해 언제나 안정된 차체가 실현되게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스펙은 연료는 가솔린, 변속기는 자동5단, 수동5단, 최대 토크는 9.7kg.m등 입니다.
가격은 최소 992만원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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